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반응형
|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 1 | ||||||
| 2 | 3 | 4 | 5 | 6 | 7 | 8 |
| 9 | 10 | 11 | 12 | 13 | 14 | 15 |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 30 |
Tags
- 소캣(Socket)
- 변경된 정보
- 컬렉션 프레임
- php 홈디렉토리 변경방법
- 안드로이드 Application Lifecycle
- 에셋
- 어플
- 기업의 행포
- tcp
- 비행기 모드
- TCP 네트워크 방식의 연결
- 집 정리
- 아이폰
- unity
- 게임
- 히오스
- 리눅스
- 안드로이드
- 아이패드
- 포트(Port)
- 나지보 특성
- 벨팡
- 명령어
- tcp네트워크
- 나지보
- game
- 스랄 특성
- End of Darkness
- 자바
- Collection Framework
Archives
- Today
- Total
Do Something IT
[unity] loding Progress base logic 본문
반응형
Reference info : Application.GetStreamProgressForLeve
using UnityEngine;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public class Preloader :MonoBehaviour
{
public GUISkin skin;
void Update()
{
//Wait for both mainmenu&game scene to be loaded (since mainmenu doesnt check on game scene)
if (Application.GetStreamProgressForLevel(1) >= 1 && Application.GetStreamProgressForLevel(2) >= 1)
Application.LoadLevel(1);
}
void OnGUI()
{
GUI.skin = skin;
GUI.Label(new Rect(Screen.width / 2 - 70, Screen.height / 2 - 12, 140, 25), "Loading: " + (int)(Application.GetStreamProgressForLevel(2) * 100)+"%");
}
}
반응형
'Unity3D' 카테고리의 다른 글
| [Unity3d]NGUI (0) | 2012.11.18 |
|---|---|
| [unity] 컴파일시 플랫폼 구분 방법 (0) | 2012.10.08 |
| [UNITY3D] 유니티 STL (0) | 2012.09.10 |
| [unity3d] Unity3D에서 Jar 읽기 , Export 하기 ( Mac 에서 ) (4) | 2012.07.24 |
| [Unity3D]자연스럽게 오브젝 회전하기. (0) | 2012.07.03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