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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3D]Asset의 Import, Reimport, Delete, Move 정보 찾기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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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셋들이 변경될때 마다 호출되는 함수가 있다.
AssetPostProcess.OnProcessAllAsset 이란 함수인데
이 함수는 ReImport 될때 호출 되는데
에셋의 추가 되거나 변경되거나 삭제되거나 이동한 정보를 얻어 올수있다.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ditor; class MyAllPostprocessor : AssetPostprocessor { static void OnPostprocessAllAssets(string[] importedAssets, string[] deletedAssets, string[] movedAssets, string[] movedFromAssetPaths) { foreach (var str in importedAssets) { Debug.Log("Reimported Asset: " + str); } foreach (var str in deletedAssets) { Debug.Log("Deleted Asset: " + str); } for (var i = 0; i < movedAssets.Length; i++) { Debug.Log("Moved Asset: " + movedAssets[i] + " from: " + movedFromAssetPaths[i]);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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