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tcp
- 벨팡
- 집 정리
- 히오스
- 안드로이드
- 나지보 특성
- 스랄 특성
- 기업의 행포
- tcp네트워크
- 나지보
- 자바
- game
- 포트(Port)
- unity
- 컬렉션 프레임
- php 홈디렉토리 변경방법
- 아이패드
- 비행기 모드
- 리눅스
- 에셋
- 아이폰
- 어플
- Collection Framework
- End of Darkness
- 게임
- 안드로이드 Application Lifecycle
- 소캣(Socket)
- TCP 네트워크 방식의 연결
- 변경된 정보
- 명령어
Archives
- Today
- Total
Do Something IT
[Unity3D]에디터 빌드 플렛폼 셋팅 정보 가져오기 본문
반응형
아래와 같이 알아올수 있다
////// 현재 에디터 빌드 플랫폼 셋팅 정보를 가지고 온다. /// ///int GetCurPlatformSetting() { int platform = 0; BuildTarget bt = EditorUserBuildSettings.activeBuildTarget; if (bt == BuildTarget.StandaloneWindows) platform = 0; else if (bt == BuildTarget.Android) platform = 1; else if (bt == BuildTarget.iPhone) platform = 2; return platform; }
반응형
'Unity3D'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모바일 터치 Tutorial (0) | 2015.07.22 |
---|---|
숫자 카운팅 (0) | 2015.07.08 |
[Unity3D]Asset의 Import, Reimport, Delete, Move 정보 찾기 (0) | 2015.06.10 |
[Unity] DepthMask (0) | 2015.05.20 |
Finding Missing References in Unity(Mssing난 컴포넌트 찾기) (0) | 2015.05.19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