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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real Summit 2014 본문
1. 모바일 빌드시 30mb 가량 오오
2. 모바일 최적에 많이 힘쓰는듯
3. 인터렉티브 Ui
slate 를 이용하여 안터랙티브 한 ui작업가능 멋지다!!! 비주얼 코딩은 없다 프로그래머가 작업을 해야됨 그래서 새로운 umg 틀을 지원하여 이를 독립시키고 멋진 ui 가능하겠굼돰
- composition
위젯이 위젯을 포함함 부모 오브젝트를 중삼으로 위젯을 포함 시켜 빠른 작업 가능하게 해줌 내부 위젯을 위치 마진등 속성을 조정 가능하다 코딩없이 ui조정 가능 하게된다고 함 멋지다!!!
- Automatic layout
랄레이티브한 레이아웃 설계가능 편리하다!
-2d transforms 지원 +애니메이션+블루 프린트 + 메터리얼 작업을 통해 멋진 ui를 만드세요.
!! 가방 찾는다고 한 색션 ㅜㅜ 날림 젝일 모바일 랜더링 최적화
4. 모바일 디바이스 최적화 관련 정보 사례 (soul)
- 초당 30프레임 500드로우콜 30-40만개 풀리곤(아이폰5s 갤럭시5)
- forwordrendering 사용됨
- 머테리얼 파이프라인 gigs 쉐이더
- image based light picture
-mipmap
-cube map 128*128size
-memory
- terrain 자동lod
-각각 디바이스에 통용되는것 분류되는것을 명확히 해서 개발을 시작하면 장점이 있을꺼 같군
- ios8 metal 로 그래픽이 바뀜
5. 쿠킹 팩키징 디바이스 빌딩 과정 앱스토어에 올라가
- 아이폰 개발시 개발자 계정이 있어야 됨 key certificate 가 있어야 됨
- certification 자동 적용 툴아 있음 csr 파일 생성
- csr 셋팅후 기본 랩 설정 과장을 애플 디밸로퍼애서 적용한다. 입 아이디를 해야 안압 발랑맟 게임 센터 연동 가능
-Plist 설정 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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