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Do Something IT

언리얼4 프레임워크 클래스 관계 본문

Unreal

언리얼4 프레임워크 클래스 관계

아낙시만더 2014. 11. 13. 13:08
반응형

이 흐름도는 이러한 코어 게임플레이 클래스끼리의 상관 관계를 나타냅니다. 게임은 GameMode 와 GameState 로 이루어집니다. 게임에 참여하는 사람 플레이어는 PlayerController 에 연관됩니다. 이러한 PlayerController 는 플레이어가 레벨 내 물리적 존재를 가질 수 있도록 Pawn 에 빙의됩니다. PlayerController 는 플레이어에게 입력 콘트롤, 헤드업 디스플레이 (HUD), 카메라 시야 처리를 위한 PlayerCameraManager 등을 줄 수 있습니다.



게임플레이 프레임워크 클래스 관련 자세한 내용은 게임플레이 프레임워크 문서를 참고하세요.

반응형

'Unreal'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real4과 Unity의 작동 차이점  (0) 2014.11.25
언리얼4 코드 인트로 실행해보기  (0) 2014.10.10
Unreal Summit 2014  (0) 2014.07.19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