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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hoton]개요 및 요구사항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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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능 개요
photon은 실시간 소켓 서버 및 개발 프레임 워크 빠르고 사용하기 간단하고 유연합니다. 클라이언트 SDK를은 모든 주요 플랫폼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
photon의 높은 수준의 아키텍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기본 아키텍처
- photon 코어가 기본으로 작성 C + + 성능에 대한 이유
- 이 고성능 소켓 처리에 대한 IO 달성 포트 (IOCP)를 사용
- 프로토콜 (예 : 신뢰할 수있는 UDP)의 무거운 "리프팅"를 구현
- relaible UDP, TCP 및 웹 소켓을 지원
- 코어 개최 . NET CLR 실행 C의 비즈니스 로직을 #
- photon에서 실행되는 응용 프로그램을 포함
- C # (또는 다른. NET 언어)로 작성
서버 응용 프로그램 (C #)
- 우리는 몇 가지 제공 응용 프로그램을 시작 지점으로 소스 C # 코드에서 제공
- 라이트 : 단순하고 강력한 룸 기반의 게임 로직
- LiteLobby : 로비 기능 및 객실 논리
- 정책 : Unity3d, 플래시와 실버 라이트에 대한 정책 서버
- LoadBalancing : 서버에서로드 균형 라이트 스케일링 (이 우리의 photon 클라우드 전원을 공급합니다)
- 애플리케이션은 성능을 조정하고 상자에서 사용하거나 확장 할 수 있습니다
- 편리한 XCOPY 배포 (자동 또는 수동 재시작)
프로토콜
- photon 코어 follwoing 지원 프로토콜을
- 신뢰할 수있는 UDP (eNET에 따라) 및 특수 클라이언트-2-서버 아키텍처에 대한 조정
- 이진 TCP
- 웹 소켓
- 전송 프로토콜은 매우 희박하고 슬림합니다
- photon는 각 클라이언트 플랫폼의 네트워킹 레이어를 래핑
- 크로스 플랫폼을 통신 및 교차 프로토콜
- hashtables에 데이터를 넣어 보내 : de-/serialization 잊어 버려요
서버 개발자 프레임 워크 (C #)
- 모든 앱은 상단에 앉아서 개발 프레임 워크 당신을위한 일반적인 작업을 해결
- 의 간편하고 유연한 매핑 RPC는 작업 인스턴스에 호출
- 합격 메시지 섬유를 통해 많은 스레딩 문제를 해결
- CPU의 병목되기 전에 대역폭을 포화 수 있도록 설계
서버 개발 도구
- 완벽하게 코드에서 Visual Studio를»F5 개»디버그 오른쪽에서 실행!
- 모든 사용 일류 도구를 . NET 개발에서
데이터 지속성 (DBS)
- photon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지속성 계층을
- .NET / Windows는 모든 주요 제품 지원
- 선택 ORM (매핑) 층의 사용
클라이언트 플랫폼의 광대 지원
- 모든 클라이언트 플랫폼 interoprate (iOS를 대 안드로이드 VS PC)
- 주요 클라이언트 플랫폼 지원
호스팅
- 주요 제공 업체와 호스트 photon
- PaaS : 플랫폼 서비스로
- IaaS : Infrastrutcre 서비스로
- 선택한 공급 업체
지원
- 종료 게임 직원이 대응 지원
- 고객 이메일 지원을받을
- 포럼 지원 : http://forum.exitgames.com/
요구 사항
자신의 서버를 개발하고 설정을 보려면 다음과 같은 추가 소프트웨어가 필요합니다 :
photon 서버를 실행하는 시스템을 운영
- 윈도우 XP, 윈도우 비스타, 윈도우 7 또는 Windows 8
- 권장 개발 OS : 윈도우 7 x64
- 권장 생산 OS : 윈도우 서버 2008R2 x64
. NET 프레임 워크 및 비주얼 스튜디오 (VS)
- 마이크로 소프트. NET SDK 3.5 SP1 또는. NET SDK 4.0
- 마이크로 소프트 VS 2008 VS 2010
- 권장 :. NET SDK 4.0 및 VS 2010
photon는 통신에 대해 다음 포트를 사용
- UDP : 5055, 5056
- TCP : 4520, 4530, 4531
- TCP : Unity3D Webplayer 및 플래시 Crossdomain 요청에 대해 843
- TCP : 실버 Crossdomain 요청에 대해 9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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