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비행기 모드
- 자바
- game
- 히오스
- End of Darkness
- 에셋
- unity
- 컬렉션 프레임
- 변경된 정보
- 안드로이드 Application Lifecycle
- 리눅스
- 안드로이드
- 나지보 특성
- 포트(Port)
- TCP 네트워크 방식의 연결
- 명령어
- 나지보
- Collection Framework
- 게임
- tcp네트워크
- 기업의 행포
- php 홈디렉토리 변경방법
- 벨팡
- 집 정리
- 소캣(Socket)
- 아이폰
- 어플
- 아이패드
- tcp
- 스랄 특성
Archives
- Today
- Total
Do Something IT
SkillHunter 3일차 기록 본문
반응형
앞으로 해야될것들
1. 게임 모드 관리자
게임 시작과 끝을 그리고 정지 등 게임플레이를 총괄하는 시스템 매니저
중간 기록
필요 리소스 생성 배치
2. 메모리 풀 관리자
메모리 제한량 만큼만 리소스를 생성하고 관리하도록 관리
3. 리소스 관리자 (에셋번들 관리자)
리소스들을 로드 및 언로드 시킨다
4. Pawn 상태 정의
자동 전투 AI(공격, 스킬)
적 AI(대기, 이동, 공격 , 스킬)
가벼운 씬저장안해도되는 길찾기
스킬 콤보 구현
5. Skill구현
6. 로비 구현
7. 서버 구현
8. 소셜 관련 구현
지금까지 구현 된것들
1. Pawn 이동, 대기, 포매이션, 이동, 상태 정의
2. 길찾기
3. 카메라 뷰(쿼터뷰, 백업뷰)
반응형
'Project > SkillHunt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외부 아이피 변동사항 (0) | 2015.12.27 |
---|---|
서버 이동 작업 (0) | 2015.10.31 |
양재 외부 아이피 변경시 수정 사항 (0) | 2015.10.25 |
양제팀 원격 정보 Hg 접속 정보 (0) | 2015.08.01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