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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생각 정리
1. 프리펩은 에셋 번들 정보를 과연 따로 가지는 것인가? 아닌가? 아닌것 같은데?
2. 프리펩은 자신이 에셋번들로 빌드 될때 자신과 관련된 모든 리소스를 가지고 빌드된다. 즉 관련된 모든 리소스의 프리펩화
즉 이미 맵에 묶인 Effect는 따로 읽어올 필요가 없다.
3. 그렇다면 모든 맵 에셋번들들은 Load시 다른 맵과 공유 되는 리소스를 메모리에 올릴때 각가 따로 가지는가, 공유 하는가?
4. 따로 가지게 된다면 메모리 문제가 발생 하지 않는가?
5. 공유 되도록 하면 해결되는가? 그 방법은?
6. 공유 되도록 하려면 어떻게 해야 되는가?
7. 되지 않는 다면 방법은?
8. 관련된 리소스를 함게 하는 종속성을 해제 하면 각각 폴더별로 정리 하여 관련 된 모든 리소스를 한번에 묶어야 한다.
9. 하지만 이때 다른 프리펩에서 같은 리소스를 공유한다면 어떻게 할것인가? 결국은 같은 리소스가 따로 메모리를 먹지 않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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