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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 Coroutine, WWW, 표준 텍스쳐 압축 방식, Minmap 본문

아낙라이프/개발 일기

Unity Coroutine, WWW, 표준 텍스쳐 압축 방식, Minmap

아낙시만더 2014. 5. 27. 17: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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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Corutine  사용 시 주의 해야 될점.

-  gameObject.active가 On일때 작동된다 작동 중간에 active가 false가 되면 Coroutine도 중지된다.

    (Invoke는 active와 무관하다.)


2. www은 Coroutine에서 처리하라 .


3. IOS는 2제곱의 텍스쳐만 처리한다. IOS는 PVTCR , Android ECT가 표준 텍스쳐 압축방식이다.


4. Coroutine은 쓰레드와 달리 메인스레드가 호출 될때 호출되는 놈이라 보면 될거 같다. 유니티 엔진 내부와 서로 

    호출된다고 한다. 타임은 메인스레드와 공유 된다. 쓸데가 많은놈이다. 


5. Minmap은 해당 텍스쳐를 여러 사이즈의 정보로 만들어 bitmap형식으로 가지게 되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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