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안드로이드
- 어플
- End of Darkness
- tcp네트워크
- unity
- php 홈디렉토리 변경방법
- 에셋
- game
- 자바
- 컬렉션 프레임
- 아이폰
- 소캣(Socket)
- 명령어
- 게임
- 비행기 모드
- 안드로이드 Application Lifecycle
- 히오스
- 나지보 특성
- tcp
- 스랄 특성
- 집 정리
- TCP 네트워크 방식의 연결
- 변경된 정보
- 나지보
- 포트(Port)
- 벨팡
- 기업의 행포
- 아이패드
- Collection Framework
- 리눅스
Archives
- Today
- Total
목록2020/09/01 (1)
Do Something IT
facebook 정보 가져오기
출처: 바로가기 이번에 facebook에서 제공되고있는 unity sdk를 말씀하시는거군요 ㅎㅎ.. 8월에 생긴 플러그인이다 보니 아직 예제는 거의 없고 facebook 홈페이지 내의 unity sdk 레퍼런스를 참고 하셔야 될듯 하구요. 질문같은경우에는 FB.API 메소드를 사용하셔서 처리하시면됩니다. FB.API 레퍼런스 : https://developers.facebook.com/docs/unity/reference/current/FB.API/ 친구목록 받아오는 경우에는 FB.API("/me/friends", FaceBook.HttpMethod.GET, Callback); 이런식으로 메소드를 호출한뒤 Callback된 데이터(Json)를 파싱하셔서 사용하시면됩니다 ^^ Json 파싱 레퍼런스 : h..
카테고리 없음
2020. 9. 1. 2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