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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hoton]개요 및 요구사항 본문

Unity3D/photon

[photon]개요 및 요구사항

아낙시만더 2012. 9. 20. 10: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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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능 개요

photon은 실시간 소켓 서버 및 개발 프레임 워크 빠르고 사용하기 간단하고 유연합니다. 클라이언트 SDK를은 모든 주요 플랫폼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

photon의 높은 수준의 아키텍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기본 아키텍처

  • photon 코어가 기본으로 작성 C + + 성능에 대한 이유
    • 이 고성능 소켓 처리에 대한 IO 달성 포트 (IOCP)를 사용
    • 프로토콜 (예 : 신뢰할 수있는 UDP)의 무거운 "리프팅"를 구현
    • relaible UDP, TCP 및 웹 소켓을 지원
  • 코어 개최 . NET CLR 실행 C의 비즈니스 로직을 #
    • photon에서 실행되는 응용 프로그램을 포함
    • C # (또는 다른. NET 언어)로 작성

서버 응용 프로그램 (C #)

  • 우리는 몇 가지 제공 응용 프로그램을 시작 지점으로 소스 C # 코드에서 제공
    • 라이트 : 단순하고 강력한 룸 기반의 게임 로직
    • LiteLobby : 로비 기능 및 객실 논리
    • 정책 : Unity3d, 플래시와 실버 라이트에 대한 정책 서버
    • LoadBalancing : 서버에서로드 균형 라이트 스케일링 (이 우리의 photon 클라우드 전원을 공급합니다)
  • 애플리케이션은 성능을 조정하고 상자에서 사용하거나 확장 할 수 있습니다
  • 편리한 XCOPY 배포 (자동 또는 수동 재시작)

프로토콜

  • photon 코어 follwoing 지원 프로토콜을
    • 신뢰할 수있는 UDP (eNET에 따라) 및 특수 클라이언트-2-서버 아키텍처에 대한 조정
    • 이진 TCP
    • 웹 소켓
  • 전송 프로토콜은 매우 희박하고 슬림합니다
  • photon는 각 클라이언트 플랫폼의 네트워킹 레이어를 래핑
  • 크로스 플랫폼을 통신 및 교차 프로토콜
  • hashtables에 데이터를 넣어 보내 : de-/serialization 잊어 버려요

서버 개발자 프레임 워크 (C #)

  • 모든 앱은 상단에 앉아서 개발 프레임 워크 당신을위한 일반적인 작업을 해결
  • 의 간편하고 유연한 매핑 RPC는 작업 인스턴스에 호출
  • 합격 메시지 섬유를 통해 많은 스레딩 문제를 해결
  • CPU의 병목되기 전에 대역폭을 포화 수 있도록 설계

서버 개발 도구

  • 완벽하게 코드에서 Visual Studio를»F5 개»디버그 오른쪽에서 실행!
  • 모든 사용 일류 도구를 . NET 개발에서
    • 마이크로 소프트 : Visual Studio를
    • Redgate : 메모리 프로파일 러, 성능 프로파일 러, 리플렉터 ( 여기를 참조 )
    • Jetbrains : ReSharper, dotTrace, dotCover, dotPeek ( 여기를 참조 )

데이터 지속성 (DBS)

클라이언트 플랫폼의 광대 지원


  • 모든 클라이언트 플랫폼 interoprate (iOS를 대 안드로이드 VS PC)
  • 주요 클라이언트 플랫폼 지원
    • Unity3d : iOS를, 안드로이드는 (웹 / 독립형 (승, ​​MAC, 리눅스)을 Inlcuding 여기를 참조 )
    • MAC : iOS를 (아이 패드, 아이폰), 맥 OSX
    • 마멀레이드 : iOS를, 안드로이드, 바다, LG, 블랙 베리 ( 여기를 참조 )
    • 플래시 및 에어 : 브라우저, 독립, iOS를, 안드로이드
    • 윈도우 8, 윈도우 7, 비스타, XP, 윈도우 서버 :. 기본 및 NET
    • 윈도우 전화 번호 7 +
    • HTML5 : 자바 스크립트
    • 안드로이드 : Java 및 네이티브 (NDK)
    • . NET
    • 모노

호스팅

지원


요구 사항

자신의 서버를 개발하고 설정을 보려면 다음과 같은 추가 소프트웨어가 필요합니다 :

photon 서버를 실행하는 시스템을 운영

  • 윈도우 XP, 윈도우 비스타, 윈도우 7 또는 Windows 8
  • 권장 개발 OS : 윈도우 7 x64
  • 권장 생산 OS : 윈도우 서버 2008R2 x64

. NET 프레임 워크 및 비주얼 스튜디오 (VS)

  • 마이크로 소프트. NET SDK 3.5 SP1 또는. NET SDK 4.0
  • 마이크로 소프트 VS 2008 VS 2010
  • 권장 :. NET SDK 4.0 및 VS 2010

photon는 통신에 대해 다음 포트를 사용

  • UDP : 5055, 5056
  • TCP : 4520, 4530, 4531
  • TCP : Unity3D Webplayer 및 플래시 Crossdomain 요청에 대해 843
  • TCP : 실버 Crossdomain 요청에 대해 9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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