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Do Something IT

Vector3.Distance 와 sqrMagnitude 또는 magnitude 차이점 본문

Unity3D

Vector3.Distance 와 sqrMagnitude 또는 magnitude 차이점

아낙시만더 2017. 5. 22. 14:02
반응형

Vector3.Distance와 magnitude는 같다

sqrMagnitude 는 위 두 값에 루트를 계산 하기 전의 값 즉 루트3 이면  = +-9의 절대값이다 이다  



   Vector3 tempDir = _endPos - _tranMy.position;
   float fDist = tempDir.sqrMagnitude;
   Debug.Log(tempDir.sqrMagnitude + " / " + tempDir.magnitude + " / " + Vector3.Distance(_endPos , _tranMy.position));
   if (fDist < 10)
의 값은 9.734453 / 3.120008 / 3.120008 로 값이 찍히게 된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