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명령어
- End of Darkness
- 자바
- unity
- 게임
- 안드로이드
- 포트(Port)
- 리눅스
- game
- Collection Framework
- 스랄 특성
- 나지보
- TCP 네트워크 방식의 연결
- 변경된 정보
- 안드로이드 Application Lifecycle
- 벨팡
- 컬렉션 프레임
- 아이패드
- 히오스
- 아이폰
- 기업의 행포
- tcp
- 집 정리
- 나지보 특성
- 비행기 모드
- tcp네트워크
- 소캣(Socket)
- 어플
- php 홈디렉토리 변경방법
- 에셋
Archives
- Today
- Total
Do Something IT
[Unity3D]Asset의 Import, Reimport, Delete, Move 정보 찾기 본문
반응형
에셋들이 변경될때 마다 호출되는 함수가 있다.
AssetPostProcess.OnProcessAllAsset 이란 함수인데
이 함수는 ReImport 될때 호출 되는데
에셋의 추가 되거나 변경되거나 삭제되거나 이동한 정보를 얻어 올수있다.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ditor; class MyAllPostprocessor : AssetPostprocessor { static void OnPostprocessAllAssets(string[] importedAssets, string[] deletedAssets, string[] movedAssets, string[] movedFromAssetPaths) { foreach (var str in importedAssets) { Debug.Log("Reimported Asset: " + str); } foreach (var str in deletedAssets) { Debug.Log("Deleted Asset: " + str); } for (var i = 0; i < movedAssets.Length; i++) { Debug.Log("Moved Asset: " + movedAssets[i] + " from: " + movedFromAssetPaths[i]); } } }
반응형
'Unity3D'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숫자 카운팅 (0) | 2015.07.08 |
---|---|
[Unity3D]에디터 빌드 플렛폼 셋팅 정보 가져오기 (0) | 2015.06.11 |
[Unity] DepthMask (0) | 2015.05.20 |
Finding Missing References in Unity(Mssing난 컴포넌트 찾기) (0) | 2015.05.19 |
Unity Patch 정보 (0) | 2015.05.11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