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Do Something IT

[Unity3D]Asset의 Import, Reimport, Delete, Move 정보 찾기 본문

Unity3D

[Unity3D]Asset의 Import, Reimport, Delete, Move 정보 찾기

아낙시만더 2015. 6. 10. 13:59
반응형

에셋들이 변경될때 마다 호출되는 함수가 있다.

AssetPostProcess.OnProcessAllAsset 이란 함수인데

이 함수는 ReImport 될때 호출 되는데

에셋의 추가 되거나 변경되거나 삭제되거나 이동한 정보를 얻어 올수있다.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ditor;

class MyAllPostprocessor : AssetPostprocessor
{
    static void OnPostprocessAllAssets(string[] importedAssets, string[] deletedAssets, string[] movedAssets, string[] movedFromAssetPaths)
    {
        foreach (var str in importedAssets)
        {
            Debug.Log("Reimported Asset: " + str);
        }

        foreach (var str in deletedAssets)
        {
            Debug.Log("Deleted Asset: " + str);
        }

        for (var i = 0; i < movedAssets.Length; i++)
        {
            Debug.Log("Moved Asset: " + movedAssets[i] + " from: " + movedFromAssetPaths[i]);
        }
    }
}
반응형

'Unity3D'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숫자 카운팅  (0) 2015.07.08
[Unity3D]에디터 빌드 플렛폼 셋팅 정보 가져오기  (0) 2015.06.11
[Unity] DepthMask  (0) 2015.05.20
Finding Missing References in Unity(Mssing난 컴포넌트 찾기)  (0) 2015.05.19
Unity Patch 정보  (0) 2015.05.1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