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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드로이드, 아이폰] 발키리[Valkyire]:Death Zone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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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젝트 :
발키리[Valkyire]:Death Zone - Action, FPS
근무 회사 :
wiz communication
제작 인원 :
4명 _프로그래머 2명, 디자이너 1명
개발 기간 :
2012년 1월 ~ 2012년 6월 (6개월)
작업 범위 :
- 기획
- 플레이어 부분 구현
작업 Skill :
Unity - 유니티 툴을 이용하여 게임 제작
개발 내용 :
이 프로젝트는 크게 main scene, loading scene, play scene으로 나뉩니다. 저는 플레이 부분을 맡아 진행하였습니다.
프로젝트 전체의 60%는 진행 하였다고 생각합니다.
PS. 유니티를 배우고 처음 도전 했던 프로젝트입니다. 제가 작업 기획 했었기에 더욱 애착 가는 프로젝트입니다.
총과 칼을 번갈아가면서 건즈 같은 느낌으로 만들려고 했는데, 경험도 부족하고 기간에 쫓겨 어렵게 완성시킨 프로젝트였던거 같습니다. 게임은 총모드에선 FPS로 카메라 시야를 움직여 적에게 총을 쏩니다. 개발해보니 조준이 너무 우려운거 같아서 Fire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앵글 근처 가장 가까운 좀비에게로 자동으로 조준되겠금 하였습니다. 그리고 칼로 무기를 바꾸면
쿼터 뷰로 화면이 전환 되며 근처에 있는 적들을 칼로 벨수 있겠금 만들었습니다. 보스들도 나름 신경 써서 원거리 공격 하는 보스와 다양한 패턴 공격을 하는 보스도 만들어 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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