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히오스
- 스랄 특성
- 나지보
- 아이패드
- 리눅스
- Collection Framework
- game
- End of Darkness
- TCP 네트워크 방식의 연결
- 게임
- 안드로이드
- 비행기 모드
- 벨팡
- 집 정리
- tcp네트워크
- 에셋
- 아이폰
- 자바
- unity
- 나지보 특성
- 소캣(Socket)
- 어플
- php 홈디렉토리 변경방법
- 컬렉션 프레임
- 포트(Port)
- 기업의 행포
- 변경된 정보
- 안드로이드 Application Lifecycle
- tcp
- 명령어
Archives
- Today
- Total
Do Something IT
[유니티] 삼각 함수로 원그리며 이동 하기 본문
반응형
using UnityEngine; using System.Collections; public class csFuction : MonoBehaviour { [SerializeField] float fR = 2; float MAXRADIAN = 360; float MINRADIAN = 0; [SerializeField] float fRadian = 0; [SerializeField] float fSpeed = 1; [SerializeField] Vector3 v3MovePos = Vector3.zero; [SerializeField] bool bAutoMove = false; Transform transMe = null; // Use this for initialization void Start () { if (transMe == null) transMe = transform; }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 if (bAutoMove) { if (fRadian > MAXRADIAN) fRadian = MINRADIAN; fRadian += Time.deltaTime * fSpeed; } // 추가 시킨 각도의 Radian를 구한다. float deRad = fRadian * Mathf.Deg2Rad; //Radian값으로 Sin과 Cos 값을 구한다. float sinValue = Mathf.Sin(deRad); float cosValue = Mathf.Cos(deRad); //Debug.Log(fRadian + " Mathf.Sin :" + sinValue + " Mathf.Cos :" + cosValue + deRad); // 반지름을 곱해 포인트 x,y값을 구한다. float y = 0; float x = 0; y = sinValue * fR; x = cosValue * fR; //이동 transform.localPosition = new Vector3(x, y, 0) + v3MovePos; } }
반응형
'Study > Programming Math'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림으로 배우는 피타고라스 정의 (0) | 2015.10.13 |
---|---|
선형 보간 법 (0) | 2013.11.06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