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Do Something IT

[Photon] 다른 클라이언트가 보이지 않는 경우 본문

Unity3D/photon

[Photon] 다른 클라이언트가 보이지 않는 경우

아낙시만더 2012. 11. 5. 16:56
반응형

참조글


 Received OnSerialization for view ID 2000. We have no such PhotonView! Ignored this if you're leaving a room. State: Joined 란 메세지를 호출 하며 다른 클라이언트가 보이지 않는 경우가 발생할경우


 만약 당신이 MainMenu.Scene에서 map.Scene으로 넘어가기전 MainMenu.Scene에서 RPC 호출을 사용한뒤 넘어갔다면  MessageQueue에 아직 메세지가 쌓여 있는 상황에서 넘어 가는 경우가 생길수 있다. 이럴땐 

아래와 같이 리셋을 해주자. 개인적인 견해로 그냥 그전 Scene에서 RPC를 사용 했다면 리셋을 한번 해주는 것이 좋을꺼 같다.


PhotonNetwork.isMessageQueueRunning = false;

PhotonNetwork.isMessageQueueRunning = true;


main menu:
PhotonNetwork.isMessageQueueRunning = false;
Application.LoadLevel(map);

map scene:
void Start(){
PhotonNetwork.isMessageQueueRunning = true;
}

반응형

'Unity3D > phot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photon]개요 및 요구사항  (0) 2012.09.20
[photon server] 설치 가이드  (0) 2012.09.11
Comments